모바일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팁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데이터베이스 전화 번호 획득부터 시작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다고 해서 고객의 휴대폰 번호를 가입자 목록에 올리지 마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양식을 사용하거나 그들이 당신에게 코드를 문자로 보낼 수 있다.
이유 없이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항상 당신의 말이 적절한지 확인한다.
당신은 임의의 메시지를 보내기 때문에 실패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바보 같은 친구인 것처럼 가벼운 농담이 아니라 유용하고, 관련 있는 메시지를 원한다.
소셜 마케팅 분야에서는 경쟁을 예의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쟁자와 구별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을 위한 무료 앱을 만드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과정은 쉽고, 고객들은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여러분의 사업이 자체 앱을 디자인한다면, 여러분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고 큰 아이들과 경쟁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인 기능들이 많이 있다.
리뷰 쓰기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긴밀한 연계를 형성하고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도망가라고 하지만, 당신은 가능한 한 당신의 고객들을 조사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할 때 모든 주요 모바일 플랫폼과 연동하는지 테스트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을 경우,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쓴다.
새로운 모바일 고객을 위해 간소화된 웹 사이트를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쉽다면, 당신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로부터 더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다.
홈 컴퓨터에서 사이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중요한 것은 두 사용자 모두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친숙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서 A/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테스트는 당신의 모바일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의 A와 B라는 두 가지 고유한 버전을 만든 다음, 두 가지 버전 중 어떤 것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지 광범위하게 테스트하십시오.
두 페이지를 테스트한 후 가장 성공한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위치는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이다.
당신의 모바일 고객은 당신의 상점을 빠르게 찾기 위해 그들의 전화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다른 곳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위치 기반 옵션을 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즈니스에 미치는 모든 영향과 위치 인식 및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이 짜증을 낼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모바일 마케팅 노력을 정중하고 일관성 있게 적용하십시오.
당신은 확장된 고객 기반과 당신의 사업이 추구해야 할 몇 가지 흥미진진한 새로운 방법들로 보상을 받을 것이다.